다이어리2012.10.23 17:04




LYRICS BY TABLO + MITHRA

COMPOSED BY TABLO + CHOICE37

ARRANGED BY CHOICE37

SCRATCH BY DJ TUKUTZ

///////////////////////////////////////http://blog.racooon.com/


어서 안장을 얹어 on your speakerbox.

Baby I'm a born ridah... 난 타고 났으.

어린 a, 잘난 b, you know 피타고라스.

그 실력 더블돼도 따블로씨 보단 못났으.

지난날의 그 건방진 블로 is back.

Got my 재수없는 성가신 고집 back.

My dead soul is crack, come and fiend on it.

I'm out the grave mutha------, stop peein' on it.


머리 큰 놈은 치워봐라.

배아픈 놈은 실려가라.

I'm so fresh. I'm so clean.

더러운 놈은 씻고 자라.

맘을 핫하게 불내는 이.

어설픈 문학 혼쭐내는 시.

확실한 인증이 필요할 때

귀에 달라붙는 USB.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Ride ride ride ride with me.

Get your boards and your bikes and ride with me.

Get your boots and your kicks and ride with me.

Get out the way!


가라 마라 하지마라. 너나 나나 말이 많아

하도 많아 날 위하고 바른 말도 가시 같아.

니가 원하는 것을 내게는 강요 하지 마라, 제발.

자꾸 머리가 조여 숨을 꾹 참은 바지 같아, 왜?

날 니 손에 쥔 듯이 흔들어 제껴도 쪽 팔리는 건 절대 못해.

멋대로 뜻대로 만들어 칭찬이 쏟아지는 건 설레곤 해.

간만에 혀를 좀 풀었으니까 가사나 끄적이러 갈래.

재미로 지껄이는 거 뭐 이 한곡에서만 할게.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Ride ride ride ride with me.

Get your boards and your bikes and ride with me.

Get your boots and your kicks and ride with me.

Get out the way!


니들 언어 좀 빌려볼까?

나도 재미 삼아 좀 지읒 리을 해보자.

야 이 비읍 시옷 시옷 쌍 기역들아.

판사석, 교황석이 니 집 방구석이냐?

나도 원래 뭐 지읒 니은 미음 치읓 니은이지만

니들은 정말 시옷 비읍 니은.

기역 니은 디귿 리을 됐고. 미움 미움 미움.

지읒 쌍 기역 쌍 시옷 비읍 리을 미음.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나와 볼일 없으면 쳐다보지도 말고

여기서 할일 없음 얼쩡거리지 좀 말고

난 볼일 많고 할일 많아 이놈아 좋은 말로 할 때 비켜!



//////////////

와 진짜 미쳤어... ㅠㅠ

그리고 레터?? 는 미쓰라꺼 나옴 ㅎ 

Posted by [너구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2.10.24 20:27 [ ADDR : EDIT/ DEL : REPLY ]
  2. ㅠㅠ

    ㅠ 뭐지? 미쓰라 왜케 잘해줘 줬지? 투컷은 걍 몇자 적었는데 ㅠㅠ

    2012.11.22 22:17 [ ADDR : EDIT/ DEL : REPLY ]
  3. 치댑

    ㅋㅋ 블로 그냥 빙산 타블로입니다 이럼 ㅋㅋㅋㅋ

    2014.08.20 11:54 [ ADDR : EDIT/ DEL : REPLY ]
  4. 치댑

    ㅋㅋ 블로 그냥 빙산 타블로입니다 이럼 ㅋㅋㅋㅋ

    2014.08.20 11:54 [ ADDR : EDIT/ DEL : REPLY ]